CODEDRAGON ㆍDevelopment/C, C++
구조체 변수로 1차원 포인터 사용
학습내용
(*sp).no = sp->no
->
구조체 포인터 변수에서만 사용
1차원 포인터 변수
int a=3; int* p = NULL; p=&a; |
메모리 구조
소스코드
#include <stdio.h> |
출력결과
'Development > C,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객체 지향 프로그램의 주요 개념, 객체 지향의 장점, 객체지향 프로그램의 특징,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0) | 2017.09.20 |
---|---|
Ex26-함수의 결과를 return키워드를 통해 함수 호출 영역으로 반환 (0) | 2017.09.16 |
Ex17-구조체 변수의 시작 주소 = 구조체의 첫번째 멤버 변수의 주소 (0) | 2017.09.04 |
Ex16-멤버변수로 1차원 포인터와 2차원 포인터를 같이 사용하기 (0) | 2017.08.28 |
Ex15-멤버변수로 1차원 포인터 사용하기 (0) | 2017.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