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DRAGON ㆍDevelopment/C, C++
2차원 구조체 포인터 변수 사용
메모리 구조
소스코드
#include <stdio.h> |
출력결과
'Development > C,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21-자기 참조 구조체 예제 (0) | 2017.10.26 |
---|---|
Ex20-자기 참조 구조체 (0) | 2017.10.21 |
상수-상수 종류, 정수형상수, 문자형상수 (0) | 2017.10.01 |
Ex14-멤버 변수로 포인터변수 선언하여 사용하여 Ex12.c 에러 해결 (0) | 2017.10.01 |
객체 지향 프로그램의 주요 개념, 객체 지향의 장점, 객체지향 프로그램의 특징,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0) | 2017.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