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캐스팅
CODEDRAGON ㆍDevelopment/Jav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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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 캐스팅
유니 캐스팅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필수 조건이 서버측에 스레드를 생성해서 TCP 소켓을 유지해야 합니다.
1 | 서버소켓 생성 |
2 | 청취 |
3 | 생성(IP, Port) |
4 | TCP연결 |
5 | socket accept |
6 | socket 리턴 |
7 | Thread를 생성하여 TCP 소켓을 유지 |
8 | TCP 프로토콜 |
유니 캐스트 프로그램
유니케스트에 필요한 클래스 구조
클래스명 | 설명 |
UnicastServer | 모든 클라이언트의 TCP요청을 받다 Socket객체를 생성하고, Socket를 유지하기 위한 스레드를 생성하는 클래스 |
UnicastServerThread | 각각의 클라이언트의 Socket객체를 유지하기 위한 클래스 |
UnicastClient | 클라이언트가 콘솔에서 접속하기 위한 클래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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