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DRAGON ㆍDevelopment/Software Engineering
배치 애플리케이션의 필수요소
· 대용량 데이터 · 자동화 · 안정성
|
http://codedragon.tistory.com/6438
배치 프레임워크-Spring Batch 예시 및 설명
http://codedragon.tistory.com/6438
스케줄링(Scheduling)의 개념
http://codedragon.tistory.com/5863
시스템 모니터링 방법(CPU, MEM, DISK 등)
http://codedragon.tistory.com/6469
자바의 코드 실행 결과 예시
class Item { private String name;
public Item(String name) { this.name = name; }
public void setName(String name) { this.name = name; }
public String getName() { return name; } }
public class Test { public static void passOne(Item item) { item.setName("SmartPhone"); }
public static void passTwo(Item item) { item.setName("NoteBook");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tem item = new Item("Car"); passOne(item); System.out.print(item.getName() + "'"); passTwo(item); System.out.print(item.getName()); } } |
SmartPhone'NoteBook |
'Development > Software Engineer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mmary - Performance Engineering(성능 공학) (0) | 2018.01.16 |
---|---|
Summary - SW결함 분석기법, 소프트웨어 테스트의 종류, 단위테스트의 유형 (0) | 2018.01.16 |
JSON과 XML의 공통점, JSON과 XML의 차이점 (0) | 2018.01.10 |
SUMMARY - 생성자(Constructor)의 특징, 접근 지정자(Access modifier), Object Class(오브젝트 클래스), 디버깅 개념 및 사용법 (0) | 2018.01.10 |
개발 영역 & 개발자 유형 - Front-end 개발자, Back-end 개발자, Full Stack 개발자 (0) | 2017.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