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31(4)
-
디자인패턴(Design Pattern)
디자인 패턴(Design Pattern) · 프로그램 설계 유형 · 소프트웨어 디자인(프로그램 개발)에서 계속 재현되는 문제를 해결하는 재사용 가능한 해결법 입니다. · 소프트웨어 개발과정에서 발견된 Know-How를 축적하여 이름을 붙여 이후에 재사용하기 좋은 형태로 특정 규약을 묶어서 정리한 것입니다. ·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서 공통으로 디자인 문제를 찾아내고 해결하는 가이드라인을 제공합니다. · 특정 유형의 프로그래밍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을 제공해주는 역할을합니다. · 알고리즘과 같이 프로그램 코드로 바로 변환될 수 있는 형태는 아니지만, 특정 상황에서 구조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을 설명합니다. https://en.wikipedia.org/wiki/Design_Patterns A sample UM..
-
StringBuilder 클래스, String클래스와 StringBuilder클래스 차이
StringBuilder 클래스 · StringBuilder는 문자열의 저장 및 변경을 위한 메모리 공간을 가지고 있는 클래스(문자열을 조합하는 클래스)입니다. · StringBuilder는 담겨진 데이터를 이용해서 문자열을 만들어줍니다. · 문자열 데이터의 추가를 위한 append( )메소드와 삽입을 위한 insert( )메소드를 제공합니다. String클래스와 StringBuilder클래스 차이
-
OpenJDK download(다운로드) - ojdkbuild
OpenJDK 설치하기 - ojdkbuild https://codedragon.tistory.com/8785 OpenJDK download(다운로드) - ojdkbuild OpenJDK사용할 수 있도록 ojdkbuild project에서 만든 바이너리 버전입니다. https://github.com/ojdkbuild/ojdkbuild "Downloads for Windows x86_64"에서 zip압축파일 또는 msi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
Deep learning Reading List
Deep learning Reading Listhttp://jmozah.github.io/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