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8

« 2019/8 »

  •  
  •  
  •  
  •  
  • 1
  • 2
  • 3


 

 

Kotlin - Map관련 함수

 

메소드

설명

mapValues{ (k, v) -> R }

key, value 입력받아  처리한 결과는 R타입으로 해당 key. 묶인 map으로 반환됩니다.

.forEach { (k, v) -> TODO  }

map 모든 요소(Entry) it으로 매핑되어져서 처리됩니다.

 

 

inline fun <K, V, R> Map<out K, V>.mapValues(

    transform: (Entry<K, V>) -> R

): Map<K, R>

 

https://kotlinlang.org/api/latest/jvm/stdlib/kotlin.collections/map-values.html

 




'Development > Kotl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변성 vs 반공변성  (0) 2019.08.31
First-class citizen, 1급 객체 성립 조건  (0) 2019.08.21
Kotlin - Map관련 함수  (0) 2019.08.15
Kotlin - 논리 타입(Boolean)  (0) 2019.08.06
변수 오버라이딩 - override property  (0) 2019.07.21
클래스 정의 - Java vs Kotlin  (0) 2019.07.19
Posted by codedragon codedragon

댓글을 달아 주세요


 

 

 

"시작프로그램 폴더" 시작 프로그램 등록하기

 

"시작프로그램 폴더" 열기

 

shell:startupc


 

 

"시작프로그램 폴더"가 윈도우 탐색기로 열립니다.


 

 

 

 

프로그램 등록하기

등록을 원하는 프로그램의 바로가기 아이콘을 해당 폴더에 넣어주면 부팅시 실행됩니다.


 




'Security > Syste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 OS(Mac OS)  (0) 2019.10.14
운영체제 종류  (0) 2019.09.21
"시작프로그램 폴더"에 시작 프로그램 등록하기  (0) 2019.08.15
RAID 6  (0) 2019.08.06
tpmC  (0) 2019.06.23
프로세스(Process)  (0) 2019.06.10
Posted by codedragon codedragon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용성(Usability)

·         Jakob Nielsen 사용성을 학습용이성, 사용효율성, 기억용이성, 최소한의 에러, 주관적 기쁨의 요견을 충족시킴으로써 얻어지는 시스템의 특성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         UPA(Usability Professionals Association, UXPA)에서는 사용성을 "회사가 비용을 절감시키고 사용자의 요구와 부합되는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 개발사이클 전체에 걸쳐 사용자의 피드백을 받는 제품 개발 방식" 이라고 정의하였다.

·         어떤 사물에 대한 사용자의 경험적 만족도 의미합니다.

·         사용자가 사물이나 시스템 기술을 얼마나 편리하게 사용할 있는가에 대한 방법론까지 포괄하는 개념이라고 있습니다.

 

 

 

http://bit.ly/2IuMOkG

 



'Development > UI&UX'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토타입(Prototype) 유사 용어  (0) 2019.09.08
Designing Web Navigation  (0) 2019.08.26
사용성(Usability)  (0) 2019.08.15
프로토타이핑의 역할  (0) 2019.08.13
awwwards(어워즈)  (0) 2019.08.03
UI 설계 절차  (0) 2019.07.13
Posted by codedragon codedrago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