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페이스 선언 형식
CODEDRAGON ㆍDevelopment/C#, Xamar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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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페이스 선언 형식
· interface 키워드를 사용하여 정의합니다.
· 인터페이스 내에는 프로퍼티, 인덱서, 이벤트 또는 추상 메서드들만 정의할 수 있습니다.
·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반 클래스에서 구현(implements)을 해야 합니다.
· 일반 클래스에서 "콜론(:)"을 사용하여 특정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겠다고 명시해야 합니다. 이후 명시한 인터페이스가 가지는 추상 메서드들은 구현 받은 클래스에서 하나도 빠짐없이 Overriding(재정의)해야 합니다.
· 인터페이스 정의 시에는 (메서드와 같은) 내부 멤버들에 대해 public과 같은 접근 제한자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interface [인터페이스명] {
프로퍼티;
인덱서;
추상메서드;
이벤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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