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생성

CODEDRAGON Development/Python

반응형


 

 

 

객체 생성

·       생성자를 통한 객체 생성

·       생성자의 인자를 통한 객체 생성

 

 

 

생성자를 통한 객체 생성

·       클래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클래스로부터 객체(Object)를 생성해야 합니다.

·       파이썬에서 객체를 생성하기 위해서는 "객체변수명 = 클래스명()"과 같이 클래스명을 함수 호출하는 것처럼 사용하여 생성자를 호출하면 됩니다.

·       생성자는 클래스과 동일함수 형태로 되어져 있으며 객체를 생성시켜줍니다.

 

객체변수명 = 클래스명()

 



 

 

생성자의 인자를 통한 객체 생성

 __init__() 함수가 있고, 그곳에 입력 파라미터들이 지정되어 있다면, "클래스명(입력파라미터들)"과 같이 파라미터를 괄호 안에 전달합니다. 이렇게 전달된 파라미터들은 초기화 사용되어집니다.

 

객체변수명 = 클래스명(입력파라미터들)

 

 

 


반응형

'Development > Pyth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sys.getrefcount()  (0) 2020.02.15
boxplot()  (0) 2020.02.14
Python Wheels  (0) 2020.02.14
pip 명령어  (0) 2020.02.14
ohlc()  (0) 2020.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