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생성
CODEDRAGON ㆍDevelopment/Python
반응형
객체 생성
· 생성자를 통한 객체 생성
· 생성자의 인자를 통한 객체 생성
생성자를 통한 객체 생성
· 클래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클래스로부터 객체(Object)를 생성해야 합니다.
· 파이썬에서 객체를 생성하기 위해서는 "객체변수명 = 클래스명()"과 같이 클래스명을 함수 호출하는 것처럼 사용하여 생성자를 호출하면 됩니다.
· 생성자는 클래스과 동일함수 형태로 되어져 있으며 객체를 생성시켜줍니다.
객체변수명 = 클래스명() |
생성자의 인자를 통한 객체 생성
__init__() 함수가 있고, 그곳에 입력 파라미터들이 지정되어 있다면, "클래스명(입력파라미터들)"과 같이 파라미터를 괄호 안에 전달합니다. 이렇게 전달된 파라미터들은 초기화시 사용되어집니다.
객체변수명 = 클래스명(입력파라미터들) |
'Development > Pyth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sys.getrefcount() (0) | 2020.02.15 |
---|---|
boxplot() (0) | 2020.02.14 |
Python Wheels (0) | 2020.02.14 |
pip 명령어 (0) | 2020.02.14 |
ohlc() (0) | 2020.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