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DRAGON ㆍGames
블리자드 BLIZZARD 문의하기
- 블리자드 페이지
- FAQ 확인하기
- 웹페이지 문의 등록 (웹 문의)
- 채팅 문의 / 채팅 실시간 문의하기
블리자드 페이지
블리자드 페이지에 접속후 "고객지원"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다.
https://www.blizzard.com/ko-kr/
우측 상단의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합니다.
https://kr.battle.net/support/ko/
FAQ 확인하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에 키워드를 입력하여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겠습니다.
웹페이지 문의 등록 (웹 문의)
고객 지원페이지에서 계정 또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게임항목을 클릭합니다.
https://kr.battle.net/support/ko/
페이지를 조금 내리겠습니다
문제가 발생되는 곳이 어디인지 선택합니다.
저는 [컴퓨터/기술] 클릭하겠습니다.
[문의하기] 클릭합니다.
문의하고자하는 내용을 입력합니다.
[계속] 클릭합니다.
페이지를 아래로 내립니다.
[아직 도움이 필요합니다] 버튼 클릭합니다.
문제가 발생되고 있는 곳의 유형을 선택합니다.
저는 [PC] 클릭하겠습니다.
저는 [게임접속불가] 항목 클릭하겠습니다.
[문의하기] 클릭합니다.
계정 관련하여 로그인 할 수 없는 경우는 "본인인증" 후 문의가 가능합니다.
계정관련이 아니므로 저는 로그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 클릭합니다.
아이디, 패스워드 입력합니다.
[로그인] 클릭합니다.
페이지를 내리면서 안내되고 있는 내용확인합니다.
추가적으로 입력이 가능한 부분들 입력합니다.
시스템 진단 파일 첨부합니다.
진단파일은 각각의 링크를 클릭하면 저장하는 방법 안내되어 있습니다.
진단파일 2개를 모두 첨부합니다.
진단 파일 2개 모두 첨부해야 합니다.
입력이 끝난 후 페이지를 아래로 내립니다.
[위 내용을 모두 확인했으며 고객상담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합니다.] 체크합니다.
스크린샷이나 추가적인 설명을 입력해줍니다.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등록된 문의 ID가 표시됩니다.
[고객지원 문의 보기] 클릭합니다.
좀전에 문의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수가 정상적으로 되었음을 이메일로 알려줍니다.
채팅 실시간 문의하기
오전 9:00부터 저녁 10:00까지 가능합니다.
현재 실시간 대화 메뉴는 사라진 상태라 웹상으로만 문의해야 합니다.
문의시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필요시 해당 전화번호로 연락을 다시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