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BLIZZARD 문의하기

CODEDRAGON Games

반응형

 

 

 

블리자드 BLIZZARD 문의하기

  • 블리자드 페이지
  • FAQ 확인하기
  • 웹페이지 문의 등록 ( 문의)
  • 채팅 문의 / 채팅 실시간 문의하기

 

 


 

 

블리자드 페이지

블리자드 페이지에 접속후 "고객지원"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다.

https://www.blizzard.com/ko-kr/

 

우측 상단의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합니다.

https://kr.battle.net/support/ko/

 

 

 

FAQ 확인하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키워드를 입력하여 해결할 있는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겠습니다.

 

 

 

웹페이지 문의 등록 ( 문의)

고객 지원페이지에서 계정 또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게임항목을 클릭합니다.

https://kr.battle.net/support/ko/

 

페이지를 조금 내리겠습니다

 

문제가 발생되는 곳이 어디인지 선택합니다.

 

저는 [컴퓨터/기술] 클릭하겠습니다.

 

[문의하기] 클릭합니다.

 

문의하고자하는 내용을 입력합니다.

 

[계속] 클릭합니다.

 

 

페이지를 아래로 내립니다.

 

[직 도움이 필요합니다] 버튼 클릭합니다.

 

문제가 발생되고 있는 곳의 유형을 선택합니다.

 

저는 [PC] 클릭하겠습니다.

 

저는 [게임접속불가] 항목 클릭하겠습니다.

 

[문의하기] 클릭합니다.

 

계정 관련하여 로그인 없는 경우는 "본인인증" 문의가 가능합니다.

 

계정관련이 아니므로 저는 로그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 클릭합니다.

 

아이디, 패스워드 입력합니다.

 

[로그인] 클릭합니다.

 

페이지를 내리면서 안내되고 있는 내용확인합니다.

 

추가적으로 입력이 가능한 부분들 입력합니다.

 

시스템 진단 파일 첨부합니다.

진단파일은 각각의 링크를 클릭하면 저장하는 방법 안내되어 있습니다.

 

진단파일 2개를 모두 첨부합니다.

 

진단 파일 2 모두 첨부해야 합니다.

 

입력이 끝난 페이지를 아래로 내립니다.

[위 내용을 모두 확인했으며 고객상담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합니다.] 체크합니다.

 

스크린샷이나 추가적인 설명을 입력해줍니다.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등록된 문의 ID 표시됩니다.

 

[고객지원 문의 보기] 클릭합니다.

 

좀전에 문의한 내용을 확인할 있습니다.

 

접수가 정상적으로 되었음을 이메일로 알려줍니다.

 

 

 

채팅 실시간 문의하기

오전 9:00부터 저녁 10:00까지 가능합니다.

 

현재 실시간 대화 메뉴는 사라진 상태라 웹상으로만 문의해야 합니다.

문의시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필요시 해당 전화번호로 연락을 다시 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