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청 특허로 보안프로그램 제거 삭제하기 uninstall

CODEDRAGON StartUp

반응형

 

특허청 특허로 보안프로그램 제거 삭제하기 uninstall

·         프로그램 추가/삭제 실행

·         보안프로그램 삭제 항목 확인하기

·         MagicLine4NX 삭제하기

·         RAON K 2018 삭제하기

·         REDBC NX PRNMAN 삭제하기

·         nProtect Online Security V1.0(PFS) 삭제하기하기

·         특허청 CQWebForKEAPS 2.0 삭제하기하기

·         Non-ActivieX KIPO 삭제

·         특허청전자출원소프트웨어 (통합서식작성기) 삭제하기

·         Papyrus-Plugin-xfa 삭제하기

·         특허청전자출원소프트웨어(통지서열람기) 삭제하기

·         특허청전자출원소프트웨어(통합명세서작성기) 삭제하기

·         iniLINE CrossEX Service 삭제하기

·         AnySign4PC 1.1.2.0 삭제하기

·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삭제하기



----------------------------------------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설정 오픈

키보드의 [Window + R] 눌러 실행창을 오픈합니다.


실행창안에 보이는 명령어를 (그대로)입력한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설정창이 오픈되었습니다.

 

[설치 날짜] 항목을 클릭해서

최신 설치된 날짜가 가장 윗쪽에 오도록 정렬합니다.

 

최근에 설치한 삭제할 프로그램들이 보입니다.


 

 

보안프로그램 삭제 항목

 

 

 

MagicLine4NX 삭제

[MagicLine4NX]항목을 더블클릭해서 삭제작업를 실행합니다.

 

[] 버튼을 클릭합니다.

 

삭제가 진행되며 삭제가 완료되면 창이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RAON K 2018 삭제

항목을 더블클릭해서 삭제작업를 실행합니다.


[] 클릭 합니다.


 

아무런 메시지 없이 프로그램 삭제가 진행되고 완료되면 프로그램 목록에서 사라집니다.

 

 

 

REDBC NX PRNMAN 삭제

항목을 더블클릭해서 삭제작업를 실행합니다.

 

[] 클릭합니다.

 

[] 클릭해서 삭제를 진행합니다.

 

삭제 중…

 

[확인] 버튼을 누르면 창이 닫히면서 삭제가 완료됩니다.


 

 

nProtect Online Security V1.0(PFS) 삭제

항목을 더블클릭해서 삭제작업를 실행합니다.

 

[] 클릭합니다.

 

삭제 되고 있으며 삭제가 완료되면 창이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특허청 CQWebForKEAPS 2.0 삭제

항목을 더블클릭해서 삭제작업를 실행합니다.

 

[] 버튼 클릭합니다.

 

[]를 클릭해서 삭제를 진행합니다.

 

삭제 중…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가 완료됩니다.


 

 

Non-ActiveX KIPO 삭제

항목을 더블클릭해서 삭제작업를 실행합니다.

 

[] 버튼 클릭합니다.

 

[]를 클릭해서 삭제를 진행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가 완료됩니다.


 

 

특허청전자출원소프트웨어 (통합서식작성기) 삭제

항목을 더블클릭해서 삭제작업를 실행합니다.

 

[] 버튼 클릭합니다.

 

[]를 클릭해서 삭제를 진행합니다.

 

삭제 ...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가 완료됩니다.


 

 

Papyrus-Plugin-xfa 삭제

항목을 더블클릭해서 삭제작업를 실행합니다.

 

[] 버튼 클릭합니다.

 

[]를 클릭해서 실행중인 브라우저를 종료합니다.

 

[]를 클릭해서 삭제를 진행합니다.

 

삭제 ...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가 완료됩니다.


 

 

특허청전자출원소프트웨어(통지서열람기) 삭제

항목을 더블클릭해서 삭제작업를 실행합니다.

 

[] 버튼 클릭합니다.

 

[]를 클릭해서 삭제를 진행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가 완료됩니다.



 

특허청전자출원소프트웨어(통합명세서작성기) 삭제

항목을 더블클릭해서 삭제작업를 실행합니다.

 

[] 버튼 클릭합니다.

 

[]를 클릭해서 삭제를 진행합니다.

 

삭제 ...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가 완료됩니다.


 

 

iniLINE CrossEX Service 삭제

항목을 더블클릭해서 삭제작업를 실행합니다.

 

[] 버튼 클릭합니다.

 

[]를 클릭해서 삭제를 진행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가 완료됩니다.


 

 

AnySign4PC 1.1.2.0 삭제

항목을 더블클릭해서 삭제작업를 실행합니다.

 

[] 버튼 클릭합니다.

 

삭제 중…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가 완료됩니다.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삭제

항목을 더블클릭해서 삭제작업를 실행합니다.

 

[] 버튼 클릭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가 완료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