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iPlay 런처에서 나의 상태 모드 변경하기 - 온라인, 자리비움, 방해금지, 숨김, 오프라인

CODEDRAGON Games

반응형

 

UbiPlay 런처에서 나의 상태 모드 변경하기 - 온라인, 자리비움, 방해금지, 숨김, 오프라인

·         UbiPlay 런처 실행

 

·         로그인

 

·         로그인 창 - 로그인 상태 오프라인 모드 비활성화하기

 

·         런처 실행 완료

 

·         나의 상태 모드 변경하기

 

·         "온라인"으로 상태 변경

 

·         "자리비움"으로 상태 변경

 

·         "방해금지"으로 상태 변경

 

·         "숨김" 오프라인으로 상태 변경

 

 

----------------------------------------

 

 

UbiPlay 런처 실행

 

 

 

로그인

 

 

 

로그인 - 로그인 상태 오프라인 모드 비활성화하기

로그인 창에서 로그인 상태 오프라인 모드 비활성화하기

로그인 창에서 좌측 하단의 [설정] 메뉴를 클릭해서 설정창으로 이동합니다.

 

[Ubisoft Connect 항상 오프라인 모드에서 시작] 항목을 체크해제합니다.

 

[뒤로] 클릭해서 다시 로그인창으로 이동합니다.

 

Ubisoft 계정의 ID/PW 입력합니다.

 

[로그인] 버튼 클릭합니다.

 

 

 

 

런처 실행 완료

런처가 실행되었습니다.

 

 

 

나의 상태 모드 변경하기

우측 상단의 나의 [계정명] 클릭합니다.

 

나오는 창에서 중간 부분에 여러가지 선택할 있는 모드들이 항목으로 제공됩니다.

 

 

 

"온라인"으로 상태 변경

[온라인] 항목 선택합니다.

 

나의 상태가 "온라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자리비움"으로 상태 변경

[자리비움] 항목 선택합니다.

 

나의 상태가 "자리비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방해금지"으로 상태 변경

[방해금지] 항목 선택합니다.

 

나의 상태가 "방해금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숨김" 오프라인으로 상태 변경

[숨김] 항목 선택합니다.

 

나의 상태가 "오프라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