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하려고 하는 앱이 Microsoft에서 확인된 앱이 아닙니다. - 실행시 경고 메시지 팝업 행결방법

CODEDRAGON Security/Windows

반응형

 

설치하려고 하는 앱이 Microsoft에서 확인된 앱이 아닙니다. - 실행시 경고 메시지 팝업 행결방법

·         경고 메시지 팝업

·         실행 옵션 설명

·         팝업 제거를 위한 설정 옵션

 

 

----------------------------------------


 

경고 메시지 팝업

경고메시지 보겠습니다.

"설치하려고 하는 앱이 Microsoft에서 확인된 앱이 아닙니다." 메시지는 PC 보호하기 위해 프로그램 실행이 안전한지 Windows에서 알려주는 메시지 창입니다.

 

 

 

실행 옵션 변경하기 & 옵션 설명

[ 권장 사항 설정 변경하기] 클릭합니다.

 

"앱을 가져올 위치 선택"에서 옵션을 변경할 있습니다.

 

[Microsoft Store(권장)] 선택되어 있으면 MS 스토어를 통한 것만 사용할 있게 설정됩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하면 다른 실행 옵션으로 변경할 있습니다.

 

[제한없음. , Microsoft Store에서 제공하지 않은 앱을 설치하기 전에 경고 메시지 표시] 선택합니다.

 

[제한없음. , Microsoft Store에서 제공하지 않은 앱을 설치하기 전에 경고 메시지 표시] 선택되어 있으면 MS 스토어를 통한 것은 안전한 것으로 인식해 경고 메시지 팝업창이 오픈되지 않고 그외 인터넷을 통해 받은 프로그램은 경고 메시지 팝업창이 오픈되게 됩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해서 다른 실행 옵션으로 변경해 보겠습니다.

 

[제한없음. , Microsoft Store 유사한 앱이 있는 경우 알림] 선택합니다.

 

설치 실행이 가능하지만 비슷한 프로그램이 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으면 알려주고 없으면 "제한없음" 선택한 것과 동일합니다.


 

 

팝업 경고 메시지 제거를 위한 설정 옵션

"앱을 가져올 위치 선택" 옵션을 [제한없음]으로 선택합니다.

 

"제한없음" Microsoft Store 아니라 다른 경로를 통해 받은 프로그램도 동일하게 설치 실행됩니다.

프로그램 설치시 Microsoft Store 에서 프로그램을 다운하는 분은 거의 없을 겁니다그러므로 "제한없음"으로 설정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