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번호부적 이용자번호가 없습니다 [2844-PB006001] 모바일 뱅킹앱 로그인 문제 오류 해결하기 - SC제일은행

CODEDRAGON Money

반응형



 

이용자번호부적 이용자번호가 없습니다 [2844-PB006001] 모바일 뱅킹앱 로그인 문제 오류 해결하기 - SC제일은행 

·         오류 메시지

·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실행

·         상품몰 이동

·         인터넷 뱅킹 신청

·         인터넷 뱅킹 신규 가입 절차

 


----------------------------------------

 

 

오류 메시지

타기관인증서를 통해 가입 절차 마지막에서 발생한 오류입니다.

 

지문인증을 위히 디지털인증서 발금 절차의 마지막에서 발생한 오류입니다.


이문제는 인터넷 뱅킹에 가입되어 있지 않아 발생하는 것으로 인터넷 뱅킹 서비스를 신청해서 가입하면 해결됩니다.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실행

은행전용 앱을 실행합니다.


 

 

상품몰 이동

메인화면에서 [상품몰] 버튼을 클릭합니다.

 

금융상품 메뉴 페이지로 이동되면 페이지를 아래로 내립니다.


 

 

인터넷 뱅킹 신청

[인터넷뱅킹 신규]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인터넷 신청단계를 완료하면 로그인인을 위한 공용인증서 또는 디지털인증서 발급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뱅킹 신규 가입 절차

인터넷 뱅킹 신규 가입 절차은 아래 영상 12:10 에서 확인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