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스마트뱅킹 - 장기미사용 자금이체 서비스 이용 중지 해제하기

CODEDRAGON Money

반응형

 

 

 

NH 스마트뱅킹 - 장기미사용 자금이체 서비스 이용 중지 해제하기

·         장기미사용 자금이체 서비스 이용 중지

·         NH스마트뱅킹 앱 실행

·         지문 로그인

·         장기미사용자 해제 하기

·         보안카드 번호 입력

·         재로그인

·         앱 로그인 완료

 

 


 

 

장기미사용 자금이체 서비스 이용 중지

 

 

 

NH스마트뱅킹 실행

 

 

 

지문 로그인

앱에 로그인하겠습니다. 

 

로그인시 장기 미사용으로 자금이체 서비스가 중지되었음을 알려줍니다.

[확인] 클릭하면합니다.

 

 

 

장기미사용자 해제 하기

[확인]버튼을 누르면 장기미사용에 대한 해제 신청단계가 진행됩니다.

농협사이트에 가입한 인터넷뱅킹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아이디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아래에 있는 [아이디 찾기] 버튼을 클릭해서 가입한 아이디를 찾습니다.

 

주민등록번호 앞자리를 입력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보안카드 번호 입력

가지고 있는 보안카드에서 표시된 번호에 있는 번호를 입력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농협은행의 계좌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장기미사용으로 인한 사용중지가 해제되었습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 로그아웃된 다시 로그인 절차가 진행됩니다.

 

 

 

재로그인

다시 지문을 이용해서 로그인하겠습니다.

 

 

 

로그인 완료

NH스마트뱅킹 앱에 로그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