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계정 컨트롤 - 이 앱은 사용자 보호를 위해 차단되었습니다. 에러 해결방법 Windows

CODEDRAGON Security/Windo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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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은 사용자 보호를 위해 차단되었습니다. 에러 해결방법 Windows 사용자 계정 컨트롤

·         서비스 관리창 오픈 시도

·         차단 메시지 확인

·         Windows PowerShell 실행

·         로컬 보안 정책 실행

·         로컬 보안 정책 설정 변경

·         윈도우 재시작

·         '서비스' 설정 실행

·         정상 실행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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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관리창 오픈 시도

서비스 관리창을 오픈하기 위해 실행창에 명령어를 입력후 실행했습니다.


 

 

차단 메시지 확인

실행시 나타나는 오류 메시지입니다.


 

 

Windows PowerShell 실행

바탕화면 좌측하단의 [Windows]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나오는 프로그램 목록에서 "Windows PowerShell" 항목을 찾습니다.

["Windows PowerShell] 항목을 클릭하지 말고 [마우스 우클릭]합니다.


마우스 우클릭 [자세히] 메뉴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항목을 클릭합니다.


[] 클릭합니다.

 

Windows PowerShell 실행되었습니다. 



 

로컬 보안 정책 실행

'secpol.msc' 적고 엔터키를 눌러 로컬 보안 정책 창을 실행합니다.

 

'로컬 보안 정책' 실행되었습니다.



 

로컬 보안 정책 설정 변경

왼쪽 메뉴에서 [보안설정] >> [로컬정책] >> [보안옵션] 을 차례로 선택 한 후 오른쪽에서 "사용자 계정 컨트롤: 관리 승인 모드에서 모든 관리자 실행" 정책 항목을 찾습니.

 

[사용자 계정 컨트롤: 관리 승인 모드에서 모든 관리자 실행] 정책 항목을 더블클릭 한 후 [사용 ]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윈도우 재시작

설정을 적용하기위해 윈도우를 재시작합니다.


 

 

'서비스' 설정 실행

서비스 설정창을 다시 실행합니다.


 

 

정상 실행 확인

차단메시지 없이 서비스 설정창이 오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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