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A 나의 인터넷 속도/품질 측정하고 전국 평균 인터넷 속도, 나의 지역의 인터넷 평균 속도 상태 체크하기 -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SPEED CHECK METER

CODEDRAGON Security/Network

반응형

 

 

 

NIA 나의 인터넷 속도/품질 측정하고  전국 평균 인터넷 속도, 나의 지역의 인터넷 평균 속도 상태 체크하기 -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SPEED  CHECKMETER

  • NIA SPEED CHECK METER 사이트
  • 초고속인터넷 속도 측정용 프로그램 설치하기(NIASpeedMeter )
  • 인터넷 속도 측정 데모 Demo
  • 인터넷 속도 측정 결과
  • 측정 이력 확인
  • 평균 인터넷 속도 상태 체크하기
  • 나의 지역의 평균 인터넷 속도 상태  체크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