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우체국 "나의 우편물 배달 사전안내 서비스" 신청하기 - ePost 우체국

CODEDRAGON TechMaster/SmartWork

반응형

 

 

 

인터넷우체국 "나의 우편물 배달 사전안내 서비스" 신청하기 - ePost 우체국

  • 신청방법1: 회원가입시 - 나의 우편물 배달 사전안내 서비스 신청하기
  • 인터넷우체국 사이트
  • 인터넷우체국 로그인
  • 신청방법2: 회원정보 - 나의 우편물 배달 사전안내 서비스 신청하기
  • 신청방법3:"나의 우편물 배달 사전안내 서비스" 배너로 신청하기
  • "나의 우편물 배달 사전안내 서비스"  신청하기
  • "나의 우편물 배달 사전안내 서비스" 신청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