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ay 알림: 새로운 등급 시스템 도입 예정

CODEDRAGON Development/Android

반응형

   

Google Play 알림: 새로운 등급 시스템 도입 예정

Google Play 개발자님, 안녕하세요?

지난달 Google에서는 Google Play의 앱과 게임에 새로운 등급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임을 알려드렸습니다. 새로운 등급 시스템은 사용자에게 친숙하면서도 각 지역에 적절한 콘텐츠 등급을 간편하게 알리는 데 유용하며 콘텐츠에 적합한 잠재고객을 타겟팅함으로써 앱에 대한 참여도를 높이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2015년 5월 5일 이후부터 모든 앱은 제출시 (신규 배포 혹은 업데이트 시) 새로운 등급시스템에 의해 결정된 등급이 필요할 것입니다. 사용자들은 2015년 5월 15일 이후부터 새로이 부여받은 등급을 보게 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앱의 등급 설문지 작성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Google Play 개발자 콘솔에 로그인하여 가능한 한 빨리 작성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급 설문지를 작성하지 않을 경우, 귀하의 앱은 Google Play에서 '등급 없음'으로 표시됩니다. '등급 없음' 앱은 특정 지역에서 또는 특정 사용자에게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개발자 배포 계약에 따라 새로운 앱 등급 시스템을 준수하고 이에 참여해야 합니다. 향후 새로운 등급 시스템을 사용하여 등급이 부여되지 않은 앱은 Play 스토어에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미 앱에 대한 등급 설문지를 작성한 경우 잠시 시간을 내어 각 앱에 새로운 콘텐츠 등급이 부여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등급 시스템이 적용되면 모든 신규 앱과 기존 앱의 업데이트를 Google Play에 게시하려면 먼저 설문지를 작성해야 합니다.

새로운 등급 시스템을 토대로 한 앱 등급 부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Google Play 개발자 도움말 센터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Google Play에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고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oogle Play 개발자 지원팀

©2015 Google Inc.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이메일 환경설정: 본 이메일은 Google Play 개발자 계정의 주요 변경사항을 알려드리기 위해 전송되는 필수 이메일 서비스 공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