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uery Mobile의 특징

CODEDRAGON Development/JavaScript, jQuery, ...

반응형

 

 

jQuery Mobile 특징

 

특징

설명

Page 구조

·         컨테이너를 작성하면 jQuery Mobile 이를 기준으로 해석하여 페이지를 렌더링합니다.

·         과정에서 컨테이너 HTML 마크업을 자유롭게 사용함으로써 원하는 페이지의 작성이 가능합니다.

마크업을 기반

·         기존의 HTML태그 그대로 사용하여 HTML5 data속성과 CSS클래스를 지정하는 것만으로도 모바일에 친화적인 UI 만들 있습니다.

·         HTML 태그에 속성을 추가하는 방식으로 UI 생성하기 때문에 자바스크립트와 같은 동적인 언어에 대한 이해가 없이도 사용할 있습니다.

다양한 기기 지원

·         사용빈도가 높은 기기 중심으로 점점 많은 기기를 지원해 가고 있으며

·         점진적 향상과 함께 적절한 퇴보가 이루어지도록 더욱 광범위한 기기를 지원하고 브라우저 호환성을 확보해 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디자인

·         제공되는 UI 위젯이나 레이아웃 요소 반응형 디자인에 맞게 설계되어 어떤 해상도에서도 유연하게 작동입니다.

·         모바일의 UI 완제품의 형태로 제공하기 때문에 디자인과 코딩에 대한 부담이 없거나 적습니다.

Ajax 네비게이션

·         제이쿼리 모바일 내의 링크 자동으로 Ajax 네비게이션 기능 통하여 동적으로 페이지를 로딩합니다.

페이지 전환 효과

·         페이지 이동 시에는 페이지 전환 효과를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