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DRAGON ㆍDevelopment/Java
클래스 정의
프로그래머들이 하나의 사물(객체)을 자바라는 프로그램 언어를 통해 추상적으로 사물(객체)의 속성과 동작을 표현한 것
MP3 Player를 클래스로 간단히 정의해 보기
클래스명 | MP3Player |
속성부분 |
|
동작부분 |
|
클래스 구조도 |
|
소스코드 | class MP3Player{ String color; int memory; int volumn;
public void upMemory(int n){ memory += n; }
public void upVolumn(int n){ volumn += n; }
public void downVolumn(int n){ volumn -= n; }
public void setColor(String s){ color = s; } }
|
저장시 파일명 | 저장 시 파일명은 반드시 클래스 명과 동일하게 MP3Player.java
|
'Development > Jav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라클 JDBC 드라이버 다운로드 (0) | 2016.09.01 |
---|---|
상속 조건 및 특징 (0) | 2016.08.26 |
for 반복문 vs while 반복문 비교 (0) | 2016.08.16 |
개발환경 구축 - eclipse를 통한 Java 프로그래밍 (0) | 2016.08.09 |
eclipse 설치 단계 (0) | 2016.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