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able 인터페이스 활용 - 벽돌깨기 게임, 테트리스 게임
CODEDRAGON ㆍDevelopment/Java
반응형
Runnable 인터페이스 활용
- 벽돌깨기 게임
- 테트리스 게임
- 등
벽돌깨기 게임
공이 움직이는 스레드와 벽돌이 깨지는 스레드, 공을 받기 위한 스레드 등이 이 프로그램에서 필요합니다.
테트리스 게임
여러 블럭의 움직임을 스레드로 처리하여 프로그램 작성합니다.
images.google.com
'Development > Java'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VA - 실수 표현범위 (0) | 2019.02.26 |
---|---|
SQL 수행 메소드 - executeQuery(String sql), executeUpdate(String sql), execute(String sql) (0) | 2019.02.19 |
실수 표현 방법 - 고정 소수점 방식(fixed point), 부동 소수점 방식(floating point) (0) | 2019.02.07 |
java.time 패키지 (0) | 2019.02.01 |
swing (스윙) (0) | 2019.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