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el, Word, PowerPoint - 최근에 사용한 통합 문서 목록 삭제하기
CODEDRAGON ㆍTechMaster/Office
반응형
최근에 사용한 통합 문서 목록 삭제하기
Excel, Word, PowerPoint 모두 동일합니다.
문서를 오픈한 상태에서 또는 새 문서를 만든 상태에서 상단의 [파일] 메뉴를 선택합니다.
[옵션]
왼쪽의 [고급] 메뉴를 선택한 후 "표시" 항목 그룹에서 [표시할 최근 통합 문서 수:]를 0으로 설정합니다. >> [확인]
표시할 최근 통합 문서 수: 0
"최근에 사용한 통합 문서"에 목록이 제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echMaster > Off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lipjump 다운로드 (0) | 2018.02.09 |
---|---|
HNCUPDATE 실행되지 않게 하기 (0) | 2017.09.13 |
Docs.com 서비스 종료에 대한 중요한 정보 - 2017년 12월 15일 금요일에 종료 (0) | 2017.06.10 |
Smallpdf - PDF파일과 관련된 다양한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0) | 2017.04.29 |
Office 365 사용하기 - 학생 & 교사 (0) | 2017.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