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 Price

CODEDRAGON Security/Blockchain

반응형

 

 

 

GAS Price

·         거래에 소진되는 GAS 1단위당 비용을 말합니다.

·         미체결 거래 풀에서 채굴자들은 거래를 선택하는데 이때 가스 비용이 높은 거래를 우선적으로 선택합니다. 낮은 가스 비용을 선택하면 거래체결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크게 증가함을 확인할 있습니다.

 

 

GAS Price 설명
Safe low ·         Safe low 가격이 낮지만 거래 체결을 안전하게 수행할 있는 가스 가격입니다.
·         통상 30 미만의 거래 체결 시간을 보이는 가스 가격입니다. 송금 속도가 중요하지 않은 거래 사용하면 적절한 가스 가격이라 있습니다.
Standard ·         Standard 마이너들에 의해서 선택되는 거래들의 평균 가스 가격으로 5 이내 거래 체결 시간이 소요되는 가스 가격입니다.
·         대부분의 지갑들이 기본으로 선택하는 가스 가격입니다.
Fast ·         대부분의 마이너들에 의해서 선택되는 거래들의 최소 가스 가격입니다.
·         Fast 가스 가격을 선택하면 빠르게 처리가 됩니다.
·         통상적인 상황에서 가격보다 높은 가격을 선택한다고 빠르게 처리가 되는 아닙니다.

 

 

 

[GAS Price 거래 확정 소요시간]

자료에서 1, 2 GWEI 경우 해당 거래가 없어서 수치에 잡히는 것이지, 1, 2 GWEI 선택하면 3, 4 GWEI보다 거래 체결에 시간이 소요됩니다.

 

 

 

[Recommended Gas Price]

가스 가격과 처리 속도 관계는 Ether 시세나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상황에 따라 계속 바뀌게 되므로 제시된 값은 참고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Speed Gas Price (gwei)
Safelow (< 30m) 6
Standard (< 5m) 9
Fast (< 2m)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