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무료견인서비스, 무료 긴급견인 서비스, 한국도로공사 긴급견인 서비스

CODEDRAGON TechMaster/SmartWork

반응형

 

 

 

고속도로 무료견인서비스, 무료 긴급견인 서비스, 한국도로공사 긴급견인 서비스

높은 속도로 달리는 고속도로에서 사고 차량을 방치하거나 견인이 늦어지면 2 사고 이어져 대형사고까지 이어질 있으므로 빠르게 안전한 으로 차를 옮겨야 합니다.

 

한국도로공사에서 고속도록 본선/갓길에 멈춘 차량을  가까운 영업소나 휴게소 까지 비용없이 무료 견인 주는 긴급견인 서비스입니다.

 

안전지대까지의 비용은 무료이지만 이후 견인비용 운전자 본인 부담하거나 가입된 보험사의 견인 서비스 이용할 있습니다.

 

가입한 보험사의 긴급출동서비스는 계약과 특약에 따라 견인 횟수가 정해진 경우가  있고 사설견인차를 이용할 경우 많은 비용이 나올 있습니다.

고속도로 무료견인서비스를 이용해서 안전지대까지 무료로 이동 다음 보험사의 긴급출동서비스 사설견인차 부르게 되면 견인 비용을 줄일 있습니다.

 

 

 

안전지대

현장에서 가장 가까운 휴게소, 영업소, 졸음 쉼터등 의미합니다.

 

 

 

 

고속도로 무료견인서비스 전화번호

24시간 365일 운영으로 고속도로 이용문의 및 불편을 실시간으로 해소할 수 있습니다.

 

1588 -2504

 

 

고속도로 무료견인서비스 이용 가능 차량

  • 일반 승용차
  • 16 이하 승합차
  • 1.4 이하 화물차

 

 

 

사설견인차 견인 비용

거리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며 일반적으로 10Km 거리에 20만원의 비용 요구합니다.

 

 

 

민자 고속도로 무료 긴급견인 서비스

https://codedragon.tistory.com/12629

 

민자 고속도로 무료 긴급견인 서비스

민자 고속도로 무료 긴급견인 서비스 민자 고속도로는 한국도록공사에서 관리하는 곳이 아니지만 콜센터에 전화하면 무료 긴급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2014년 부터 확대 시행해오고 있습

codedrag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