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DRAGON ㆍDevelopment/UI&UX
UI 프로토타이핑(Prototyping)
· 해당 프로젝트의 모든 기능 또는 일부 기능을 그리거나, 묘사하고 테스트(검토)하는 활동을 의미 · 사용자 경험과 관련된 이슈들을 정의하는 과정이므로 반복적으로 수행된다. · 결과물이 아닌 과정의 일부이다. · 과정에 대한 결과는 UI/UX 디자인을 보완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실행 가능한 피드백이 이루어져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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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스케이스 상세의 용도 및 특징
· 유스케이스 상세는 사용자와 시스템간의 이벤트 흐름을 파악할 수 있게 한다. · 유스케이스는 기능과 목적이 아닌 이벤트 흐름이 기술된다. · 유스케이스는 시스템과 사용자 사이의 상호 작용과 시스템 행위를 이해할 수 있다. · 유스케이스와 연결되지 않는 액터는 표한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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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ML을 이용한 프로토타이핑 방법
절차 |
설명 |
1 |
프로토타이핑의 대상이 되는 UI 화면의 구조와 구성 요소들을 파악한다. |
2 |
HTML의 다양한 태그를 통해 화면의 레이아웃을 구성한다. |
3 |
각 UI 표현 요소들을 적절한 HTML 화면 구성 요소들을 이용해 배치하고 표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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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 목록 검색 페이지의 액티비티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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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시된 입력 폼의 프로토타입 작성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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