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DRAGON ㆍDevelopment/Software Engineering
상속(Inheritance)
https://codedragon.tistory.com/2491
상속의 목적
상속을 통해 연관된 일련의 클래스에 대한 '공통적인 규약을 정의하고 적용하는 것'이 상속의 실질적인 목적입니다.
https://codedragon.tistory.com/2491
접근 지정자(Access modifier)
접근 제한자 |
설명 |
public |
· 접근 제한을 하지 않습니다. · 모든 Class에서 접근가능. · 모든 접근을 허용 |
protected |
· 해당 Class와 동일한 Package에 있거나 상속 받는 Class의 경우에만 가능. · 같은 패키지(폴더)에 있는 클래스와 상속관계의 클래스들만 허용 |
default |
· 해당 Class와 동일한 Package에서만 사용 가능. · 같은 패키지(폴더)에 있는 클래스들만 허용 |
private |
· 자신의 Class에서만 사용가능 합니다. · 현재 클래스 내에서만 허용 |
https://codedragon.tistory.com/2419
https://codedragon.tistory.com/8114
https://codedragon.tistory.com/7925
https://codedragon.tistory.com/7974
메서드 오버로딩(Overloading)
https://codedragon.tistory.com/2473
메소드 오버로딩 규칙
https://codedragon.tistory.com/7169
'Development > Software Engineer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Summary - 2.언어특성 활용하기 (0) | 2019.10.28 |
---|---|
1.Summary - 1.기본문법 활용하기 (0) | 2019.10.28 |
4.Summary - 4.기본 개발환경 구축하기 (0) | 2019.10.20 |
프로그래밍 언어(Programming language) (0) | 2019.10.16 |
컴파일(Compile) (0) | 2019.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