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

« 2020/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보상품은 어떻게 구성하는 것이 좋은가

   

목적을 생각해 주세요

브랜딩인가?

정말 자금만 모아야 하는 것인가?

홍보 브랜딩에 먼저 포커스 -> 홍보가 되면 자동적으로 자금이 따라온다.

   

   

반드시 들어가야하는 기본 정보

무엇

언제 전달이 되는지

어떤 방법으로 전달되는지

추가로 입력할 것이 있다면 어떻게 입력하면 되는지

   

가격 파격 제시

가격을 파격적으로 제안하라(브랜딩 홍보)

   

메인 타겟과 들러리 타겟 구분

메인과 들러리를 구성하라

   

한정판

한정판은 어디든 미력적인 녀석이다.

   

타겟/홍보

누가 가장 많이 참여할 것 같은가?

But, 누가 가장 잘 확산시킬 것 같은가?

   

가격

얼마면 참여하겠는가?

   

제품

잘 보여주라,

이미지가 생명

   

   

전략적을 알리자

계속 반응을 보면서 지속적으로 수정

우리의 사회적 미션에 고감하는 모든 사람들의 네트워크는 곧 우리의 네트워크다

지인의 지갑을 털면서 알리면서 확산

   

   

독도 펀딩

독도관련 모든 카폐에서 정보서치, 관련 커뮤니티에 메시지 보내기

트위터, 세월호에 의미있는 글을 쓴 연애인들에게 해당 행사의 멘션 전달

Posted by codedragon codedragon

댓글을 달아 주세요